핀크 생활비 대출 신청방법 및 자격조건

이번 시간에는 급하게 생활비가 필요한 경우 사용할 수 있는 핀크 생활비 대출 신청 방법 및 자격조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핀크의 경우 생활비 대출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금융권의 대출을 비교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비상금대출 및 똑똑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시간에는 생활비 대출에 대한 대출 대상 및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대출과 관련된 인기글 모음]

✔️무직자 대출 쉬운 곳은 어디일까?

✔️군인들에게 적합한 군인대출 금리 비교 총정리

✔️개인사업자의 경우 가장 적합한 신용대출은 어디?


핀크 생활비 대출 상품 정보

해당 생활비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하나은행 자동 대출심사를 통과한 고객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나이의 경우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CB사 소득에 의해 한도가 산정이 되는 고객이어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상품특징

해당 상품은 비대면으로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본인 휴대폰 인증만 되면 대출 심사를 통해 대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핸드폰으로 기본적인 정보를 다 가지고 오기 때문에 추가로 필요한 서류는 없으며 중도상환수수료 또한 없습니다.

대출한도 및 기간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이며,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및 상환방법

금리는 기본적으로 최저 연 6.621%~최고 연 13.0%이며 마찬가지로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체금리의 경우 3%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및 원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별 비상금 대출 추천

핀크 비상금 대출 및 똑똑대출

추가적으로 핀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 및 똑똑대출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상금 대출

해당 대출의 경우 마찬가지로 모바일로 대출 조회 및 실행까지 한 번에 다 가능한 상품이며, 대구은행의 비상금 대출 가능여부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조건 해당 대출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대구은행 계좌가 기본적으로 필요한 대출입니다.

그리고 생활비 대출과 마찬가지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상환 방식의 경우 만기일시상환 및 마이너스 통장 방식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대출 한도는 100만원까지 입니다.)

대출금리

금리의 경우 최저 연 7.51%~최고 연 12.63% 이며,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지만 연장을 통해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똑똑대출

해당 대출은 일명 번개 대출로 원하는 계좌로 즉시 입금이 되며 최대 한도는 500만원까지 입니다.

핀크 비밀번호로 대출 심사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당 상품의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1% 부과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대상

기본적으로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NICE 신용평점 601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금리 및 기간

금리의 경우 연 9.9%~연 19.99% 이며 대출기간은 1년 ~ 5년까지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이자납부는 후취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이번 시간에는 핀크에서 운영하는 핀크 생활비 대출 및 비상금대출, 똑똑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참고하면 좋은 글 추천]

✔️2023년 소상공인 대출 추천 상품 3가지 자격 및 조건

✔️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자격확인서 발급 및 가입방법